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맛’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과 맛을 선정하였으며,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으며..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쟈뎅, 크라운제과와 협업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에이드’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크라운제과 ‘새콤달콤’과 협업한 음료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페트 타입의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와 파우치 타입의 ‘새콤달콤 에이드(230ml/340ml)’로, 새콤달콤의 인기 탑3 제품을 음료로 구현했다.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는 포도와 복숭아 두 가지 맛을 350ml 페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외부의 균 침입 없이 페트에 음료를 담는 무균 충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새..

      산업·IT2023-03-08

      뉴스 상세보기
    • '제로'가 뜬다…식음료업계, 설탕·알코올 다 뺀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업계에 부는 '제로(zero)' 바람이 거세다.최근 헬시 플레저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설탕과 알코올, 칼로리를 대폭 저감한 식음료 제품들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선 것이다. 특히 탄산음료에 머물렀던 제로 시장은 최근 티와 디저트, 맥주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대되고 있다.2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쟈뎅은 올 4월 데일리 과일 블렌딩 티 ‘아워티(Our tea)’ 2종을&n..

      산업·IT2022-07-28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제로 음료'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작년 12월 출시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일 평균 약 3만개씩 판매되며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탄산음료 수요가 본격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0 칼로리 제..

      산업·IT2022-05-09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를 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집밥이 일상화되고,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식사, 운동 등 일상생활에서 ..

      산업·IT2021-02-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로 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로 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